강남풀싸롱

하이룸싸롱 로우룸싸롱 변종룸싸롱 일프로 텐프로 쩜오 쩜칠 텐카페

강남풀싸롱 하이룸싸롱 로우룸싸롱 변종룸싸롱 

일프로 텐프로 쩜오 쩜칠 텐카페

 
8시전 이벤트(룸타임00분+@ 포함가)
1인 34만원
2인 66만원
3인 99만원
4인 132만원
 
8시이후 정상가
1인 41만원
2인 76만원
3인 114만원
4인 152만원
 

강남야구장 바로가기

 
강남풀싸롱
 

하이룸싸롱

일프로

일프로 룸싸롱이란 말그대로 대한민국 상위 1%만 들어올수 있다고 붙여진 룸싸롱 입니다. 모든 손님들은 예약과 회원제(맴버쉽)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존하는 대한민국 최고급 유흥주점입니다. 직접 그가게 사장이 자신의 가게를 자랑하려고 이름을 1%로 붙인것이 아니라 주변에서 그렇게 부르는것 이므로 정말 자타공인 상위1%의 룸싸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가장궁금한게 가격이실건데요 2명이서 방문시 최소 500만원에서 1000만원까지는 금방 나오는 매우 고급스러운 룸싸롱입니다. 허나 아무리 돈이 있다고 한들 멤버쉽으로 운영되기때문에 어느정도 이름이 알려져 있거나 친분이 있어야 방문이 가능합니다. 연예인급의 외모와 어느정도의 학력이 있어서 수준높은 대화도 다 가능한 고품격 룸싸롱입니다.

하이룸싸롱

텐프로

텐프로 룸싸롱이란 말그대로 대한민국 상위 10%만 들어올수 있다고 붙여진 룸싸롱 네임입니다. 일프로라는 룸싸롱네임보단 텐프로 라는 룸싸롱 네임이 더 알려져 있듯이 하이 룸싸롱중에서 단연 대표적인 룸싸롱 입니다. 매니저들의 수준만 보아도 룸싸롱의 깊이를 알수가 있는데요, 텐프로의 매니저분들은 외모는 단연 연예인급이라고 칭해도 부족하지않을정도의 미모를 가졌고 명품과 외제차로 치장되어있으며 또한 고학력이신분들도 많습니다. 어느정도 손님들과의 수준이 맞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만든 시스템입니다. 텐프로는 기묘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로테이션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룸싸롱은 한번 여성 매니저를 초이스하게 되면 그 여성 매니저분이 한방을 한타임이 끝날때까지 서비스를 하는것이 대중적인데 텐프로는 매니저가 10~15분단위로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여러방을 서비스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가보시는분이라면 다소 생소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정말마음에 드는 매니저가 앉아서 보내기 싫은데 그래도 보내야만합니다. 계속 한매니저랑 놀고 싶은경우에는 묶는다는 표현을 하는데 한매니저를 데리고 묶어서 술을 먹으면 추가금이 50만원 내지는 100만원정도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묶는것은 비추천 드립니다. 한매니저와 한타임을 같이 놀고싶으실때는 다른 룸싸롱을 추천드립니다. 텐프로의 가격은 2명기준으로 500정도를 생각하고 방문하시면되는데 텐프로도 회원제로 운영하는 곳이 많아서 혹시 방문하실일이 있으시면 잘 알아보시고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이룸싸롱

쩜오

쩜오 룸싸롱이란 0.5 라고 해서 상위 0.5% 라고 헷갈리시는분들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0.5란 텐프로 기준으로 10%의 플러스 0.5 즉 15%를 의미합니다. 상위15% 고객분들이 오신다는 의미로 쩜오 룸싸롱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말그대로 텐프로 보다는 매니저의 퀄리티가 조금 떨어집니다. 텐프로에서 조금 밑에 계신분들이 쩜오로 넘어오면 에이스가 됩니다. 텐프로와 비슷한 개념의 로테이션이 존재하지만 텐프로는 매니저가 5~10방을 돌아보는 반면 쩜오는 3~4방정도의 로테이션으로 돌아갑니다. 물론 아까말씀드렸던 묶어놓는 시스템도 존재하며 추가금액이 붙습니다. 텐프로가 점잖게 논다면 쩜오는 좀더 찐하고 신나게 노는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룸싸롱입니다. 쩜오의 가격은 2인기준 300정도들고 가면 편하게 노실수가 있으며 묶는 시스템을 사용하면 조금더 가격이 나가게 될것입니다.

하이룸싸롱

쩜칠

쩜칠 룸싸롱이란 텐프로 기준 0.7로 17프로라고도 불리우는 룸싸롱입니다. 첫 시작이 북창동에서 시작되어 북창동식 룸싸롱이라고도 불리웁니다. 북창동에서 유명했던 하드코어 시스템을 접목하여 만든 룸싸롱입니다. 하드코어룸싸롱은 점잖은 룸싸롱보다는 좀더 질펀하고 찐하게 노는 형식의 룸싸롱인데 쩜칠은 하드코어식 클럽형 룸싸롱이라고 보실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2인방문시 250정도를 생각하고 가시면 노시는데 부담없이 노실수가 있습니다.

하이룸싸롱

텐카페

텐카페 룸싸롱은 오픈된 공간의 쩜오 룸싸롱이라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텐프로와 하이쩜오보다는 조금 낮지만 하이룸싸롱중에서는 가성비가 좋다고 정평이 나있는 룸싸롱입니다. 가격은 2인기준 250-300정도 생각하시면되고 텐프로보다 한단계 낮은급이며 쩜오와는 비슷하나 매니저분들의 성향이 다릅니다. 쩜오는 놀기 좋아하고 신나는분위기를 연출한다면 텐카페는 텐프로보다는 낮지만 텐프로의 성향을 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강남룸 강남룸싸롱 강남셔츠 셔츠룸 텐카폐 더킹 미러초이스 매직미러 풀싸 풀살롱 강남사라있네 달토 레깅스 하드코어 점오 강남룸 강남룸싸롱 강남셔츠 셔츠룸 텐카폐 더킹 미러초이스 매직미러 풀싸 풀살롱 강남사라있네 달토 레깅스 하드코어 점오

로우룸싸롱

정통룸싸롱

대중적으로 가장 알려져있는 룸싸롱이며 룸싸롱의 기본인 정통 룸싸롱입니다. 로우 업소와 하이업소의 경계선에 있는 룸싸롱으로 가격대가 그렇게 만만치않습니다. 유명한 정통룸싸롱가게로는 타임스퀘어선릉,삼성동라마다호텔,힐탑,ytt 등이 있습니다. 가게마다 다르지만 보통 여매니저분들이 가게에 150명정도 출근하여 순환이 원활합니다. 가격은 2인기준 a hundred and fifty-two hundred정도 생각하시면되고 룸티를 4~5만원정도를 받습니다. 한가게당 20명정도의 마담과 100명정도의 영업부장이 상주하고 있는 대형룸싸롱이며 어떤 마담과 영업부장을 만나냐에따라서 그날 밤이 달라지게 됩니다.

강남풀싸롱

로우룸싸롱

퍼블릭

퍼블릭룸싸롱은 요즘 유행하는 룸싸롱으로 “노래방대신 퍼블릭으로” 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룸싸롱입니다. 그만큼 가격을 저렴하게 낮춘 시스템의 룸싸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퍼블릭 룸싸롱은 퍼블릭과 하이퍼블릭으로 나뉘며 하이퍼블릭은 일반퍼블릭룸싸롱보다 한단계 높고 가격도 조금더 높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퍼블릭 룸싸롱의 가격은 2인기준 50~70만원정도면 재미있게 놀수 있으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매니저분들과 놀수있어서 인기가 많은 업소입니다.

로우룸싸롱

풀싸롱

풀싸롱은 영어 “complete”과 룸싸롱의 합성어로 모든것을 만족해줄수 있는 룸싸롱이란 뜻을 가진 룸싸롱입니다. 2005년 처음 시작되어 21년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인기를끌고 있는 룸싸롱으로 기존 정통룸싸롱의 가격을 낮추고 노는것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켜줄수있는 프라이빗한 룸싸롱입니다. 풀싸롱은 꾸준히 성행하면서도 더더욱 발전하기 위해서 매직미러초이스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존의 스탠딩초이스와는 다르게 색다른 재미를 손님들께 선사합니다. 풀싸롱은 그 수위에 맞춰서 소프트풀과 하드풀로 나누어져 있으며 단어그대로 소프트풀는 좀더 부드러운느낌의 풀싸롱을, 하드풀은 좀더 하드한 분위기의 풀싸롱 느낌을 줍니다.

로우룸싸롱

가라오케

가라오케란 일본어로 비어있는이라는 뜻의 일본어인 가라와 오케스트라의 오케를 따와서 비어있는오케스트라 라는 뜻으로 가라오케라고 명칭 되었고 그것이 한국으로 넘어와서 노래와 밴드가 있는 룸싸롱의 한 형식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가라오케는 다른 룸싸롱과는 조금 다른점이 수위가 거의 없는 룸싸롱이라고 보시면 편합니다. 수위가 낮다보니 여매니저분들의 사이즈가 꽤나 높은편으로 쉬운 업종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지원하여 사이즈가 좋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여매니저분들은 투잡, 직장인, 휴학생등 많은 종류의 근무형태로 근무하고 있으며 가라오케에 놀러오시는 손님들은 수위나 찐하게 노는것보다는 노래와 술의 분위기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변종 룸싸롱

변종룸싸롱은 변종된 형태의 룸싸롱으로 기존의 룸싸롱들은 대부분 여매니저분들이 홀복을 착용하고 서브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종 룸싸롱에서는 좀더 테마를 갖춰서 복장을 착용하는 룸싸롱의 형태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변종 룸싸롱은 란제리룸,셔츠룸,레깅스룸 등이 있으며 란제리룸이란 룸에서 홀복대신 란제리를, 셔츠룸 이란 룸에서 홀복대신 셔츠를, 레깅스룸이란 룸에서 홀복대신 레깅스를 착용하는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변종레깅스룸은 시대를 반영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란제리룸은 란제리가 유행하던 2000년대 초반부터 성행하였고 또한 현재는 란제리의 유행이 지나고 오피스 레이디들이 많아지자 그에 따라 셔츠룸이 성행하게되었습니다. 현재 2021년에는 인스타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운동하는 사진을 올리는것이 유행이되고 그에 발맞춰서 레깅스룸이 성행하게 되었습니다.

으음, 갑자기 심오하게 나를
돌아…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절 뚫어지게 생각해봤습니다.
난 뭘까나? 으음….
역시~~ 알 리가 있나
진짜 바보같이 심각~해져선
머리만 복잡하게 왜~~
생각…하기엔 뭔가 어렵고!
조~금 귀찮…기도 하고 그래요~~
^ㅁ^ 그냥 편하게 살 겁니다.



애완동물에 대한 학대는 진짜 파렴치한 일입니다.
햄스터 학대가 심각 한 것 같습니다.
신체 일부를 자른다던가
이유없는 폭력을 행한다던가
정신이 말짱하다면 할 수 없는 짓인데 말입니다.
햄스터들도 아픔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동물들을 때릴 권리는 없는 것 같아요.
길가에 있는 길 고양이들은 몇몇
우리들이 기르다 버린 것들로 시작했습니다.
동물이라고 해서 사람의 화풀이 대상이
될 수는 없답니다.



미친듯 때리고 괴롭히면
내 마음속이 통쾌해 질지 몰라도
연약하고 불쌍한 생물들은 아픔을 평생 지니고 살게 됩니다.
모두를 멀리하고 도망가고 …
얼마전에는 햄스터 뽑기라고
물건 뽑기 같은 통에 햄스터를 가득 넣고
아마도 500원 즈음으로 똑같이 뽑기를 하는 것이었는데,
단지 흥미 하나로 뽑고 길가에 내팽겨져 죽게되고…
뽑기 기계에 들렸다 놨다 괴롭힘을 당하고



기계안에서 죽어있는 시체들은 처리하지않아
부패되있거나 하는둥 그런일이 있었답니다~
최근에는 아예 없거나 있어도 신고로 쥐도 새도 모르게 없어지지만
너무하죠? 최상의 포식자라고
약한 강아지들의 학대는 정말 끝이란게 없더라구요.
잔인함에는 이유가 없습니다.